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places/식당 restaurant

깔끔하게 시원한 평촌 막국수 맛집 | '밀촌' 방문 후기

by dinersourfizz 2023. 9. 12.
728x90
반응형

 

 

평촌 학원가 근처 먹거리촌에 있다.

놀이터같은 작은 공원 바로 옆에 있음!

 

 

 

 

 

요즘 식당은 전부 다 이렇게 바뀌는 듯하다.

주문뿐만 아니라 결제까지

키오스크로 해결하니까

인건비 절감이 확실히 많이 될 것 같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어가겠지...

 

암튼 소비자 입장에선 편리하다.

오래 고민해도 눈치 안 보이고ㅎ

 

 

 

 

 

본식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보리밥을 갖다준다.

 

여기다가

 

 

 

 

이 두가지의 맛깔나는 김치를 넣어서

참기름 휘휘 둘러 비벼 먹으면 된다.

 

 

 

진짜 맛있는 국수집은 김치가 맛있고

전식으로 보리비빔밥을 준다. ㅎㅎ

 

여기는 김치를 직접 담그는 걸로 알고 있는데

너무 맛있다!

 

 

 

 

 

내가 시킨 메뉴는 바로

비빔막국수~


김가루 낭낭하게 주고

들깨가루 듬뿍 뿌려줘서

고소한 맛이 강한 막국수다.

위에 여린잎채소 올려주는 것도

아삭아삭 시원하니 좋다.

 

 

 

 

 

비빔 시켜도 육수를 한 그릇 준다.

이걸 부어서 섞어먹으면

아주 시원하고 부드러워진다.

 

 

육수 주는 거 센스 대박

너무 좋아!!!

 

 

 

암튼 여기는 보쌈같은 걸 팔진 않고

사이드 메뉴로 메밀만두만 있어서

푸짐하게 먹는 느낌보다는

가볍고 산뜻하게 먹기 좋다.

 

그렇다고 양이 적다는 말은 절대 아님!!!

 

한 그릇만 먹어도 배불러서 만두를 하나 밖에 못 먹었다.

 

사진을 못 찍었지만 만두를 시켰는데

만두 특유의 잡내가 없는

깔끔한 맛의 고기 왕만두였다.

다음에도 다시 시킬 의향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