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places/식당 restaurant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오마카세 추천 | '스시가이센' 방문 후기

by dinersourfizz 2024. 1. 11.
728x90
반응형

 

 

범계역 근처에 있는 오마카세.

사실 1년은 넘었는데 이제야 올린다.

그랬더니 원래는 오마카세였던 범계역에 있던 지점이

가이센동 집이 되고, 평촌역에 있는 호월점이 오마카세로 바뀌었단다.

 

그래서 내가 간 곳은 그냥 스시가이센이지만

호월점에 가도 아마 똑같이 맛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방문 시 꼭 참고하시길!

오마카세는 평촌역에 있는 호월점이다.

 

찾아보니 매장도 더 커지고 멋있어졌더라.

더욱 고급져져서 나중에 한 번 가봐야겠음.

 

 

 

 

 

 

기본 세팅.

차와 반찬은 부족하면

따로 말하지 않아도 채워주신다.

접대만 하는 직원이 따로 있어서 좋았다.

이때도 겨울이었는데 매장이 좀 추웠던 것 빼면

매장이 작은 편이라 분위기도 단란한 맛이 있었다.

지금은 완전 고급식당됨... 부담...

 

 

 

 

 

전식으로는 계란찜이 나온다.

버섯육수의 감칠맛이 쩔어준다.

이런 말밖에 못 하는 내가 밉다.

 

 

 

 

 

전식으로 또 해초로 만든 국수를 주는데

새콤하고 시원한 맛이라 입맛이 확 돈다.

위에 올려진 저 고추같이 생긴 것은 오크라.

 

일본과 중국에서는 흔하게 먹는다는데

특이하게 우리나라에서만 안 나고 안 먹는 채소라고 한다.

맛은 그냥 풋고추임.

 

 

 

 

 

일 년이 넘다 보니 초밥이 뭐가 뭔지 기억이 안 나서..

암튼 다 맛있고 신선하고 감칠맛이 미쳤고

회는 쫀득하고 밥양 딱 적당하고

은근히 먹다 보면 배부르다.

초밥 러시 달리다가 튀김을 주는데

중간에 튀김? 했다가 와우 튀김... 하면서

바나나 먹는 기영이 표정으로 먹었다.

 

 

 

 

 

 

얘는 왜 밥만 띨롱 있나 싶겠지만

뭐 다른 재료가 들어갔던 듯.

기억이 전혀 안 나지만 다 맛있었다. 진짜로.

 

 

 

 

 

중간에 이렇게 국수를 주는데

이 날 내가 가쓰오부시로 낸 국물을 안 좋아한다는 걸 깨달았다.

음식이 맛이 없는 게 아니고

내가 그냥 가쓰오부시 국물을 안 좋아함.

 

 

 

 

 

 

장어랑 후토마끼 까아쥐

먹어주니 여기가 바로 닛폰...?

멧챠 우마이~

 

 

 

 

 

 

 

내 기억으로는 이 카스테라에

밀가루가 전혀 안 들어갔다는데

어쩜 이리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는지.

지인이 생일이라니까 하나 더 주셨다.

그리고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주셨다.

쏘 스위또

 

 

 

 

 

마지막으로 셔벗 주는 것도 센스쩔었다.

 

처음에는 초밥 몇 개 집어먹으면서

이래 가지고 오늘 안에 배부르것나 했는데

웬걸 나오니까 배가 너무 불러서 움직이기도 힘들었다.

역시 사람은 천천히 먹어야 돼...

 

오마카세가 일본 문화니 허영이니 말들이 많지만

다 이해하면서도

좀 이렇게 여유 있고 천천히 먹는 문화가

주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

꼭 오마카세가 아니더라도 말이다.

왜냐면 너무 비싸거든...ㅎ

 

그래도 분위기가

기념일에 오기 딱 좋고

데이트 코스나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을 때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