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places/식당 restaurant

평촌학원가 닭강정 맛집 | '노랑강정' 평촌학원가점 방문 후기

by dinersourfizz 2024. 4. 13.
728x90
반응형

 

 

범계에 있는 노랑강정 처돌이인데

노랑강정 없어져서 솜사탕 씻은 너구리 된 동안

(범계점은 새로운 곳으로 옮김.)

나의 허전함을 달래준,

혈중 닭강정 농도를 올려준

평촌학원가점을 소개해보겠다.

 

거창하게 말했지만

그냥 지나가다 닭강정 사먹었단 소리다.

 

 

 

 

 

누가봐도 올리브영에서 쇼핑갈기고

배고파서 닭강정 먹으러 온 사람.ㅋㅋ

매장이 좁아도 은근 자리가 많아서 먹고 가기 나쁘지 않다.

그리고 일단 매장이 새거라서 깨끗함.

관리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다.

닭강정은 양념이 찐득해서 더러운 곳이 많던데

여기는 깨끗함!!!

 

 

 

 

 

 

우리가 시킨 건 닭강정 소자.

닭이랑 떡 같이 들어있는걸로 하나에 5,900원이고

맛은 매콤달콤이랑 데리야끼 시켰다.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이 두 가지 맛이 제일 무난하고 맛있다.

 

 

 

 

 

매콤달콤은 말그대로 매콤해서

애들이 먹기엔 좀 매울 수도.

어른인 나한테도 습~ 하는 매운 맛이었다.

물론 내가 맵찔이긴 한데

확실히 애기들은 못 먹음.

 

 

 

 

 

데리야끼는 달달해서 애들이 먹기 좋다.

그리고 맛있음.

간장하고는 또 다른 단짠단짠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