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후기 shopping/미용 beauty

오늘부터 올리브영 세일! 지성 두피에 좋은 샴푸 추천 | '클로란 시트러스 스케일링 샴푸' 사용 후기

by dinersourfizz 2023. 6. 1.
728x90
반응형

 

 

 

드디어 올리브영이 오늘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빅세일에 들어간다.

빅세일은 분기마다 해서

이 시기를 놓치면 꽤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평소에 필요한 것을 미리 적어두고

언제쯤 사야할지 계획하는 편이라

나는 안 까먹고 모두 구매 성공했다!!!

 

 

온라인은 배송이 너무 오래 걸리고

오프라인은 품절될 수 있어서

되도록이면 세일 시작하는 날 조지는게 최고.

그렇다고 계획에 없던 지출이나

과소비는 금물!

 

 

 

나는 두피도 얼굴도 몸도 모두 지성피부라

특히 여름이면 피지와 유분기 때문에 고생이다.

그래서 여름을 가장 싫어한다.

모든 지성인들이면 공감할듯?!

아니면 그 사람은 짭지성인...

 

이 사람은 윤지성씨

 

 

 

지성 두피에 좋다는 샴푸를 다 써봤지만

얘처럼 건조하거나 두피 가려움없이

개운하게 씻겨지는 샴푸는 처음이었다.

물론 진리의 사바사지만

내가 쓰기엔 그랬다.

개인적인 느낌이 그랬다구...

따라 사놓고 별로라서 나한테 따져도 할 말 없긴 함ㅋ

근데 내가 해줄 건 없음...

자기 선택은 자기 몫이지...

현명한 소비 합시다.

 

암튼 아직 샴푸 유목민이라면

이 샴푸를 추천드리겠다.

한번 써보면 정착할지도?

 

덕분에 머리감고 반나절이면 가렵고 기름지던 두피가

이젠 하루는 거뜬히 버틴다.

날씨가 더워지고 습해져도 끄떡없다!
심지어 알바하느라 땀을 절절 흘리는데도

머리가 떡지지 않는다!!!

비슷한 류의 브랜드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데

(세일가 기준)

가성비 좋은 듯.

 

 

728x90
반응형